1점이라도 내주시궜어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지금 선발진 중에 제일 휴식 급한사람이 세웅이 아니냐고
- 09:51
- 조회 4
- 잡담
-
- kt) (~⑅˘▾˘)~ ќɨттγ ʍᵒ~ʳᐢⁱᐢᵍ・*:⋆゜
- 09:51
- 조회 2
- 잡담
-
- 삼성) 짹에서 오승환 불꽃야구 예고편 봤는데 몸 뭐야?
- 09:51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올브 후에 민석이 불펜돌리는건 당연히 이해하는데 올브 전까진 그냥 박세웅 비슬리 휴식 한번씩 주면 될거같은데
- 09:50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어제 영원히 정수빈을 본 기억인데 우타자들한테만 맞았으니 코스가 비슷할만했네
- 09:49
- 조회 39
- 잡담
-
- 롯데) 그럼 다음주에 박세웅 기어코 주2 시키는건가
- 09:49
- 조회 53
- 잡담
-
- 기아) ㅁㅊ 나 경기 남부인데 러브버그 없었는데 지금 처음봤어
- 09:48
- 조회 54
- 잡담
-
- 기아) ㅅㅂ뒤에 덕아웃 하파 해야해서 대화중인 선빈-도영 기다리는중 ㅋㅋㅋㅋㅋㅋㅋ
- 09:48
- 조회 112
- 잡담
-
- 롯데) 박세웅까지 휴식주고 이민석 불펜 돌리면 괜찮다고 보는데
- 09:48
- 조회 64
- 잡담
-
- 롯데) 튼동 있는 3년 내내 생각한건데 5점차에도 불안하다는 조급증+쓸놈쓸 좀 버리면 좋겠어
- 09:48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잊을려고 하는데 자꾸 문득문득 아니 어떻게 홈런 4방을?!?!
- 09:48
- 조회 22
- 잡담
-
- 기아) 김주찬 개못할때 2군으로 내려달라는 소리도 안 하게 됨
- 09:47
- 조회 116
- 잡담
-
- 롯데) 타이트해서 쓸놈쓸한다는거 그냥 핑계임 6점차에 냈으면 될일
- 09:46
- 조회 49
- 잡담
-
- 기아) 김주찬 출구조사 짤
- 09:45
- 조회 226
- 잡담
-
- kt) 킅쪽이들 밉다
- 09:45
- 조회 95
- 잡담
-
- SSG) 난 캐릭터 콜라보도 좋은데 의류 브랜드 콜라보 줬으면 좋겠어ㅠㅠ
- 09:45
- 조회 77
- 잡담
-
- 기아) 김주찬이 어떤 선수인지 궁금하다면 이걸 봐
- 09:44
- 조회 213
- 잡담
-
- 롯데) 민석이 군대가기 전까지 선발기회 최대한 많이 받았으면 하는데
- 09:44
- 조회 87
- 잡담
-
- SSG) 근데 우리 5시리즈만에 위닝이라 했는데
- 09:44
- 조회 86
- 잡담
-
- kt) ㄱ
- 09:43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