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치는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오늘 경기 타격이 너무 크다
- 12:26
- 조회 0
- 잡담
-
- ㅇㅇㄱ 스포츠협회 뭔가 여농 크보 양궁
- 12:25
- 조회 20
- 잡담
-
- ㅇㅇㄱ 내 돌 충격먹었는지 버블도 안오네
- 12:25
- 조회 28
- 잡담
-
- 기아) 해영탁 안아줄때마다 마무리콤생겨
- 12:25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 축협 정도면 방송이나 기자들도 많이 썼을걸ㅋㅋ 내부적으로도 목소리낸 선출도 있었엄
- 12:25
- 조회 35
- 잡담
-
- 김도영 이정후 대타쓰는꼴이라고 하니까 이해가 확됨
- 12:25
- 조회 38
- 잡담
-
- ㅇㅇㄱ 다른 때면 경우의 수라도 올라가면 좋지인데 이번엔....ㅎㅎ
- 12:25
- 조회 20
- 잡담
-
- 엔씨) 아 어제 엔나남하고 자러갔는데 즈그끼리만 또 쭈 얘기했네 ₍๐ •᷄ࡇ•᷅ ๐₎ꔪ
- 12:25
- 조회 15
- 잡담
-
- ㅂㅇㄱ 진짜야 이건 크보는 우리나라 스포츠 협회중 좋은걸로 탑3안에 든다고 본다..<-이댓글보고 문득 궁금해진게
- 12:25
- 조회 55
- 잡담
-
- ㅇㅇㄱ 옌스 고려대 계절하기라도 들으라는 댓글이 웃기면서 안웃긴다
- 12:25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왠지 찬형이 올린거 보면 노검 지타 찬형이 대타
- 12:24
- 조회 17
- 잡담
-
- SSG) 가나디야 가나디야
- 12:24
- 조회 16
- 잡담
-
- 이번 경우의 수는 행회도 아닌듯 ㅠ 더 절망
- 12:24
- 조회 29
- 잡담
-
- 기아)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재현이 아버지가 기아에 아버지 두명생긴거
- 12:24
- 조회 40
- 잡담
-
- ㅇㄱ(야구란뜻) 난 선수가 느즈막히 터져서 단독응원가 받게되면 왤케 찡할까
- 12:24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 아 근데 너무 역대급이라 기분이 안좋음
- 12:24
- 조회 21
- 잡담
-
- SSG) 영준이 스펀지 영상 이거같다
- 12:24
- 조회 32
- 잡담
-
- ㅇㅇㄱ 박지성걸로 중계 봤는데 이영표는 뭐라고함?
- 12:24
- 조회 116
- 잡담
-
- ㅇㅇㄱ 솔직히 남아공이라 1대0인것 같다....다른 나라였으면 더 처참했을것 같음 결과
- 12:24
- 조회 30
- 잡담
-
- ㅇㅇㄱ 내기억엔 축협이랑 어디 싸우고 그러지 않았나
- 12:24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