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૮₍ •̅ ᴥ •̅ ₎ა 스팸전화 겁나게 많이 오는데 이게 뭐 털려서 그래 라고 탓할수도 없는게 빡친다
- 13:29
- 조회 2
- 잡담
-
- 구속만 빠르면 약간 탕- 치면 퉁- 멀리 날아가는 건가?
- 13:29
- 조회 1
- 잡담
-
- SSG) 청니폼도 이뻤는데
- 13:28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우리 국내투수 평속 1위래
- 13:28
- 조회 31
- 잡담
-
- 삼성) 생기부 컨텐츠도 학교 생활 잘해서 가능한거다
- 13:28
- 조회 18
- 잡담
-
- 키움) 💛대주자 나와서 도루도 했는데 타석 존나 안오네
- 13:28
- 조회 14
- onair
-
- SSG) 크롭 내가 살건 아니지만 궁금해서 타구단 선례 찾아보니까 일반유니폼보다 2만원정도 싸긴하네
- 13:28
- 조회 51
- 잡담
-
- 포심 평균구속 TOP 10
- 13:28
- 조회 157
- 스퀘어
-
- 구속 빠른데 깨끗한 공 예시는 저번 주에 리오스 대 나성범 선수 보면 된다
- 13:27
- 조회 88
- 잡담
-
- 파볼러선발셋잇어 ( ⊙ᴗ⚆ )✧
- 13:27
- 조회 77
- 잡담
-
- SSG) 난 화보 진짜 좋았던가 스벅훈한이랑 광현이캡틴니폼
- 13:26
- 조회 52
- 잡담
-
- SSG) 뭐 아이돌도 아니고 저렇게 찍는다고 해서 내가 아쉬울건 없지
- 13:26
- 조회 105
- 잡담
-
- 롯데 구속 평균이지만 좋은데
- 13:26
- 조회 177
- 잡담
-
- 삼성) 일단 수달 구조부터 해줘
- 13:26
- 조회 45
- 잡담
-
- SSG) 난 다른 것보다 이번 콜라보가 디자인도 사진 셀렉도 구도도 훨씬 낫다 생각했는뎈ㅋㅋㅋㅋ
- 13:26
- 조회 42
- 잡담
-
- 두산) 내가 보기엔 선수단을 가장 과소평가한건 팬들이다
- 13:26
- 조회 68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13:20 탁이는 키티 시를걸 〣^ᶘ=ºⰙº=ᶅ^〣
- 13:25
- 조회 126
- 잡담
-
- 기아) 벌써 시즌 절반 통과했다니
- 13:25
- 조회 61
- 잡담
-
- SSG) 작년 스벅데이는 고트라고 쳐도 랜딩데이도 그렇고 나머지들도 예쁘게 찍었는데
- 13:25
- 조회 42
- 잡담
-
- 최근에 보니까 기아가 드래프트를 좀 잘 뽑는것 같다는 생각을 함
- 13:25
- 조회 1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