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환이는 수비 망하면 공격까지 말아먹어서 환급이 안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일 야빠 아닌 지인이랑 고척 가는데 조언 좀..!!
- 17:36
- 조회 0
- 잡담
-
- 엔씨) 시원이는 내려간김에 필성테라피 잘 받고 오길
- 17:36
- 조회 4
- 잡담
-
- (♧ •᷅ - •᷄ )(☆ •᷅ - •᷄ )..... 갱고는 다 엘지로 (♧っꈍᗜꈍς)(っꈍᗜꈍς☆)
- 17:36
- 조회 20
- 잡담
-
- kt) 내일한 2:8로 이겨서 박무리 올려보면 좋겠다
- 17:35
- 조회 12
- 잡담
-
- 손성빈 윤동희 엘린이인건 알았는데 황고나도 엘린이였던건 몰 랐 어
- 17:35
- 조회 62
- 잡담
-
- 한화) 동욱아 프사해라
- 17:34
- 조회 69
- 잡담
-
- 너네 소고기 몇그램쯤 먹으면 물려?
- 17:34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좋은 자원 우리가 뽑을 수 있다고 하니까 진짜 잘 키우고 싶음
- 17:34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삼성 뉴빈데 임티 공유해조
- 17:34
- 조회 41
- 잡담
-
- 키움) 투수들 갈아 쓸 생각하지 말고 다시 데려오길 구속도 안 나오는 용투 필요없고
- 17:34
- 조회 25
- 잡담
-
- 매기네 슼린이 ૮₍◕ᴥ◕₎ა
- 17:34
- 조회 63
- 잡담
-
- 엘지) 우리동네 비온다 야구는 할것같은데 쭉 오나?
- 17:34
- 조회 33
- 잡담
-
- 믿고 쓰는 엘린이 ☆☆☆☆☆
- 17:34
- 조회 63
- 잡담
-
- 두산) 지우군 어깨가 좋다고 하던데 3루나 어쩌면 외야로 키워봐도괜찮을거 같음
- 17:33
- 조회 52
- 잡담
-
- 둥이네 쓱린이들이나 줘 ٩૮₍//̀Д/́/₎ა۶
- 17:33
- 조회 82
- 잡담
-
- kt) 근데 쌍촐 수비 어케햇지 진짜
- 17:33
- 조회 36
- 잡담
-
- SSG) 연패나 블론때 로운이에게 화나지않았다면 구라즐인데 얘 내리고 잘풀리는거보니
- 17:32
- 조회 121
- 잡담
-
- 두산) 스레드 구경하다가 본건데
- 17:31
- 조회 243
- 잡담
-
- 두산) 여기에도 많겠다 지우군 태어난해에 야구입덕한사람
- 17:31
- 조회 34
- 잡담
-
- 키움) 작년부터 용병에 돈을 계속 쓰네
- 17:31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