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러곰린 ʕ ≖ᴗ≖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올해 못하는거 어쩌면 신의 계시일수도
- 20:30
- 조회 1
- 잡담
-
- 근데 이강철 쉴드 치는 애들은 팀팬들 사이에서도 많아
- 20:30
- 조회 58
- 잡담
-
- 지금도 은은하게 전에 뭐도 기분나빴음 이러는데 그게 왜? 하고 있는게 웃기다니깤ㅋㅋㅋㅋ
- 20:29
- 조회 40
- 잡담
-
- SSG) 3이닝 9실점 1.2이닝 6실점이 무슨 소리야 알아듣게 말해 ૮₍◕ᴥ◕₎ა
- 20:29
- 조회 16
- 잡담
-
- 올스타투표 오스틴픽
- 20:29
- 조회 97
- 잡담
-
- 흥참동이 인기부심 부려봤자 한줌단이 두줌단 정도 됐다일텐데 존나 못됐네
- 20:29
- 조회 34
- 잡담
-
- SSG) 건우 내일 승투 먹었으면 좋겠다
- 20:29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오랜만에 봤는데 또 귀엽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9
- 조회 37
- 잡담
-
- 엔씨) 호철이 타격 기대감은 옛날 기억에 갇혀사는거 같음
- 20:29
- 조회 14
- 잡담
-
- 이강철 정병은 솔직히 본인이 욕먹을짓해서 욕드시는거라 정병이라고 하는게 에바같고
- 20:29
- 조회 59
- 잡담
-
- 사고 직후에 한거라 더 에바인거임
- 20:28
- 조회 112
- 잡담
-
- 오스틴선수 닭도리탕 감자인줄 알고 먹었는데 생강이어라 ૮₍ •̅ ᴥ •̅ ₎ა
- 20:28
- 조회 102
- 잡담
-
- 기아) 승승이 진짜 초딩 자전거 군단 대장 같이 생김 ^ᶘ=◕ᴗ◕=ᶅ^
- 20:28
- 조회 24
- 잡담
-
- SSG) 타자들 진짜 잘했네 ദ്ദി૮₍ •̅𐃬•̅ ₎ა
- 20:28
- 조회 44
- 잡담
-
- 근데 이강철 억까도ㅣ 심했던것도 맞아서 억빠도 심해진거같음
- 20:28
- 조회 73
- 잡담
-
- Θ 매기 부리 냠
- 20:28
- 조회 42
- 잡담
-
- 으쓱이들이 아겜 명단 발표되고 긴지로 너 나와 하던거 웃겼는데
- 20:28
- 조회 143
- 잡담
-
- 감독욕은 하거나 말거나 흥참동 중 하나팀팬들이 이제 우리도 팬 많아졌다는데
- 20:28
- 조회 199
- 잡담
-
- SSG) 베니지아노는 진짜 표적이 아니고 개근등판이야...
- 20:28
- 조회 30
- 잡담
-
- 크보 경기 일정 예전부터 계속 데칼코마니 식으로 짰나?
- 20:28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