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재 하는거 봐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내일 우리선발 최민석이야???
- 22:26
- 조회 0
- 잡담
-
- 엔씨) 수비를 가볍게 보는게 어이없음
- 22:26
- 조회 0
- 잡담
-
- 롯데) 오늘 막동 큰거 해줄거같더라ㅋㅋㅋㅋㅋㅋ
- 22:26
- 조회 0
- 잡담
-
- 롯데) 초구에 끝내기 쎄리는게 작년인가 연장 가서 초구에 전캡이 홈런 쳐버리던거 생각나서 더 뭉클했음
- 22:25
- 조회 2
- 잡담
-
- 삼성) 촤형우 포수?할수도았지
- 22:25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누가 2군에서 배나구 대처 안 되는 애들한테 김택연 공 던지게 시키라는 말이 너무 웃겻은
- 22:25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뚠부야 뚠부야
- 22:25
- 조회 20
- 잡담
-
- 삼성) 눈치 좀 봐라 하고 있는데 눈치봐서 경기 쓴다 이러고 있네
- 22:25
- 조회 10
- 잡담
-
- 두산) 근데 준순이 진짜 기특하네
- 22:25
- 조회 6
- 잡담
-
- 한화) 너네 그 알아? 그 우리 18연패인가 끊은 뽕열 끝내기 홈런
- 22:25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엄마랑 야구보는데 엄마가 준호보고 쟤 참 괜찮네 라고 함ㅋㅋㅋㅋ
- 22:25
- 조회 7
- 잡담
-
- 한화) 시즌초 외야강팀이던 순간이 살짝 그립다
- 22:25
- 조회 7
- 잡담
-
- 한화) 뚱거뚱 단어 너무 폭력적이야 샤갈
- 22:25
- 조회 4
- 잡담
-
- 한화) 심지어 규니 닮은꼴 저거 할 때 오빠라고 불러다오도 틀어줌ꉂꉂ(๑>ɞ<) ꉂꉂ(๑>ɞ<)
- 22:25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원태 내려가지말라고 바짓가랑이 붙잡고 싶다..
- 22:25
- 조회 12
- 잡담
-
- 엔씨) 기회를 준다는게 서호철.....
- 22:25
- 조회 11
- 잡담
-
- 기아) 난 현창이보면 이제 타팀선수지만 예전 찬호 생각남 몸이 ㅇㅇ
- 22:25
- 조회 35
- 잡담
-
- 엔씨) 난 근데 서호철도 일찍 올려서 더 사단난거같아서 휘집이는 폼 올라오고 올렸으면 함
- 22:25
- 조회 5
- 잡담
-
- 엔씨) 아니지 얘들아 발전이가 무조건 먼저 말소됨ㅋㅋㅋ
- 22:25
- 조회 11
- 잡담
-
- kt) 힐리도 스탯티즈 기준으로 전쟁 7위다
- 22:25
- 조회 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