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미국놈들도 응원가 맛을 봐야 경기 길다고 지랄안떨지
- 19:11
- 조회 0
- 잡담
-
- 연장 11회로 줄어든것까진좋았는데
- 19:11
- 조회 15
- 잡담
-
- 아진심 승부치기는 싫은디....
- 19:11
- 조회 12
- 잡담
-
- 와 근데 ㄹㅇ 승부치기는 마무리 다죽자되겠다
- 19:11
- 조회 18
- 잡담
-
- 기아) 준수 못한다는말은 절대 아닌데 ㄹㅇ 성적이 체감보다 훨씬 좋아서 당황
- 19:11
- 조회 21
- 잡담
-
- 퓨처스에서 승부치기하는데 재미없어..
- 19:11
- 조회 30
- 잡담
-
- 그러게 팀을 왜 늘려서 진짜 이 좁은 땅에 뭔 10개팀
- 19:10
- 조회 54
- 잡담
-
- 승부치기진짜 허무함..끝내기랑은 달라
- 19:10
- 조회 15
- 잡담
-
- 승부치기는 진짜 곧이야 이미 2군에서 하고있고 거의 10회에 끝난대
- 19:10
- 조회 32
- 잡담
-
- 지금 승부치기 규정이 어떻게 되는데?? 투수는 정할 수 있어?? 타자는 왠지 축구처럼 순번 있을거 같고
- 19:10
- 조회 3
- 잡담
-
- 룰개정은 국제경기 기준으로 따라가는게 맞아
- 19:10
- 조회 35
- 잡담
-
- 근데 크보는 왜케 경기시간단축하려고 난리인겨..?
- 19:10
- 조회 75
- 잡담
-
- 그냥 절대적인 인구수가 줄어서 저런 논의 나오는거일걸 외국인ㅇㅇ
- 19:10
- 조회 67
- 잡담
-
- 한화) 옌청아
- 19:10
- 조회 73
- 잡담
-
- 기아) 나성범 진짜 아저씨 같아ㅋㅋㅋㅋ
- 19:09
- 조회 39
- 잡담
-
- 승부치기 이름부터 짜치는데 모든 책임을 투수한테 돌리는 꼴이라 덤탱이 씌우는거 절대 못 봄
- 19:09
- 조회 33
- 잡담
-
- 메이저룰 따라가는것도 국제전 경쟁력때문에 말 나오는건데
- 19:09
- 조회 43
- 잡담
-
- 근데 네일쌤 왜 임씨셔?
- 19:09
- 조회 144
- 잡담
-
- 난 오히려 투수 조뺑이 치고도 무승부가 더 시러서 ㅋㅋㅋ 결과가 나는게 좋음
- 19:09
- 조회 10
- 잡담
-
- 걍 승부치기 자체가 근본적으로 이해가 안됨 뭐하러 그럼 9이닝까지 꾸역꾸역 하는지가ㅋㅋㅋㅋㅋ
- 19:09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