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준수 못한다는말은 절대 아닌데 ㄹㅇ 성적이 체감보다 훨씬 좋아서 당황
무명의 더쿠
|
19:11 |
조회 수 315
내 기억에서 준수 타석을 지웠었나 어째서 체감한거보다도 좋짘ㅋㅋㅋㅋㅋㅋㅋㅋ
체감이 안좋았다는 말이 아니라 체감한거 이상으로 좋아서 당황쓰
내 기억에서 준수 타석을 지웠었나 어째서 체감한거보다도 좋짘ㅋㅋㅋㅋㅋㅋㅋㅋ
체감이 안좋았다는 말이 아니라 체감한거 이상으로 좋아서 당황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