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좀 계속 놔두고 키우면 안되냐고 수비도 잘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짐쌕 포차코 하나밖에 없는데 핑구 사야겠지
- 14:25
- 조회 0
- 잡담
-
- 안현민 지능캐 고릴라라고 하니깐 겜덕 입장에선 바로 얘 떠오름
- 14:24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삭제됐다는 글 ㅈㄴ 황당하네
- 14:24
- 조회 58
- 잡담
-
- 난 3루에 주자있으면 비겁하게 폭투 포일을 바라
- 14:24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솔직히 지금 ㅇㅈ는 유격 기회를 받는게 아니고 2루도 은원이한테 밀린거지
- 14:24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지난주에 1-2위 연속으로 만나는 시리즈라 미끄러지면 힘들었는데 위닝위닝한거보고 저력있다고 느낌
- 14:24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샤갈 덕분에 하주석 수비 생각나서 기분만 나빠짐
- 14:24
- 조회 7
- 잡담
-
- 두산) 꼭 무슨말하면 극단적으로 말하는애들이있음...
- 14:24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우준아 살아나줘야한다 진짜..
- 14:24
- 조회 4
- 잡담
-
- 한화) 결론 심우준씨 살아나세요
- 14:24
- 조회 5
- 잡담
-
- 한화) 가을…… 가고싶어
- 14:24
- 조회 22
- 잡담
-
- 직관갔는데 내 앞분 선발투수 입고왔다 빨리 강판되니까 바로 타자로 갈아입으심
- 14:24
- 조회 61
- 잡담
-
- 한화) 여기오면 서현이 준대서 왔어
- 14:24
- 조회 29
- 잡담
-
- 나는 비겁하게 상대팀 타격감 떨어졌을때만 만나고싶음
- 14:23
- 조회 57
- 잡담
-
- 너네 젤 좋아하는 야푸 뭐야?
- 14:23
- 조회 16
- 잡담
-
- 작년이 겜차 더 촘촘한건 맞는데 작년 이맘떄 상위권인 팀이 가을탈락하고 하위권인 팀이 가을가긴 함
- 14:23
- 조회 41
- 잡담
-
- 비즈동아리는 누구 한명 고고아메리카 할 때 셋이 손잡고 같이 갈 수 없나?
- 14:23
- 조회 34
- 잡담
-
- 엘지) 구본혁 싸인 안하고 퇴근하는 척 하다가 자동차 후진하고 내려서 싸인하는 영상 봤는데 개웃기다....
- 14:23
- 조회 37
- 잡담
-
- 기아는 불펜자원도 좋더라...
- 14:23
- 조회 62
- 잡담
-
- 다들.. 많이 만나서 다행이라 생각하는 특정팀이 있겠지..?
- 14:23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