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올때는 필요할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야구로 치면 무사 득점권 상황에 번트댈지 강공할지 힛앤런할지 어쩔지 벤치싸인이 없는거
- 12:12
- 조회 4
- 잡담
-
- ㅇㅇㄱ 근데 오늘 경기는 진짜 패스 할곳이 없다를 느낌
- 12:12
- 조회 1
- 잡담
-
- 지성팍 왈 : 이기려고 한 경기가 맞는지
- 12:12
- 조회 48
- 잡담
-
- ㅇㅇㄱ 옌스를 왜 오늘 후반에서야 쓰는거지
- 12:11
- 조회 23
- 잡담
-
- 키움) 애틀 이기면 좋겠음...
- 12:11
- 조회 6
- onair
-
- ‘한국대표팀 거절’ 제시 마치 캐나다 감독, 한국의 32강 상대 유력…홍명보 감독과 맞대결 성사될까 오늘 아침 기사 제목 ㅋㅋㅋㅋㅋ
- 12:11
- 조회 61
- 잡담
-
- ㅇㅇㄱ 손흥민 이번 월드컵 거의 마지막인거 아님?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 다 데리고 이성적 처참하다
- 12:11
- 조회 19
- 잡담
-
- 롯데) 지금 휴식 줘야 할 주전들도 지타 못쓰고 있는데 수비 안되는 선수 올리니까 좀 그래
- 12:11
- 조회 12
- 잡담
-
- kt) 미니빅또리 이미 재입고 끝났어?
- 12:11
- 조회 7
- 잡담
-
- 롯데) 밥무라 잘해라 (و ˃̵ Θ ˂̵)و
- 12:11
- 조회 6
- 잡담
-
- 국대경기하는데 처음부터 이정후 김도영 문보경을 대타 쓰겠다고 스타팅에서 빼는 짓을 하고있잖어
- 12:11
- 조회 38
- 잡담
-
- 근데 ㅅㅂ 핵심을 빼놓고 경기 반을 진행했는데 ‘진건 내책임’ 이렇게 말만 하면 다야?
- 12:11
- 조회 6
- 잡담
-
- 누가 아까 호주전 보러 간다길래 봤다가 점수차 널널하길래 왜 쫄렸었지? 싶었는데
- 12:11
- 조회 77
- 잡담
-
- ㅇㅇㄱ 아 전술이 없으니까 서있음선수가 된 거구나?
- 12:11
- 조회 123
- 잡담
-
- ㅇㅇㄱ 남아공 감독은 유명한 사람인가?
- 12:11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 벤투 재계약 안한거 벤투는 다음 월드컵까지 4년해달라 했는데
- 12:10
- 조회 68
- 잡담
-
- 감독이 정말 중요한거라고 ( っ◞‸◟ς)✧
- 12:10
- 조회 34
- 잡담
-
- ㅇㅇㄱ 애초에 48팀에서 32팀 올라가는거임ㅋㅋ 이걸 가냐마냐 하고 있는 게ㅋㅋ
- 12:10
- 조회 87
- 잡담
-
- ㅇㅇㄱ 32강 확정도 아닌데 다음을 생각하는게 웃김
- 12:10
- 조회 35
- 잡담
-
- ㅇㅇㄱ 아니 근데 주전이 못하는데 믿음의 야구 하는건 ㅈㄴ 봤는데 오히려 안믿는건 신선한 초식이긴 해
- 12:10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