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을 수 있다 ^ᶘ=و ˃̵ᗝ˂̵=ᶅ^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조민영도 언젠가 1군에서 한번 봤으면 좋겠다
- 13:38
- 조회 0
- onair
-
- 한화) 우리 5월 첫쨋주에도 둘쨋주에도 셋쨋주에도 인서한테 번트시키지말라고 열받아있었더라
- 13:37
- 조회 10
- 잡담
-
- 케톡에서 야구 서치했다가 웃긴 글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37
- 조회 94
- 잡담
-
- 삼성) 사자야사자야
- 13:37
- 조회 25
- 잡담
-
- SSG) 빠따에 보따리 걸어둔게 개웃기고 귀엽다
- 13:37
- 조회 21
- 잡담
-
- 한화) KBO리그 한화 이글스에서 압도적인 활약을 펼친 뒤 미국 메이저리그(MLB) 무대에 진출해 혹독한 시련을 겪은 라이언 와이스(29)가 마이너리그에서 값진 첫 승을 신고했다.
- 13:37
- 조회 38
- 잡담
-
- SSG) 의산이 응원가가 머리에서 떠나질않아
- 13:37
- 조회 6
- 잡담
-
- 두산) 안재석도 보기 힘든데 양석환이 여려모로 더 보기 힘들어서
- 13:37
- 조회 12
- 잡담
-
- kt) 야없날까지 우울하잖아 바버들 •° •° •°(°`▾´° )°• °• °•
- 13:37
- 조회 22
- 잡담
-
- 기아) 아이콘 같은 유니폼 하나 더 내줬으면 좋겠다..
- 13:37
- 조회 19
- 잡담
-
- 두산) 9회라 무리하고 안하고를 떠나 암만봐도 어제 민석이 그 안타에 찬호 충분이 들어왔을거 같은데
- 13:37
- 조회 28
- 잡담
-
- 리핏안나온지 오래되서 보고싶기도한데 근데 그러면 분명 왕조갈리 나올꺼라서ㅋㅋㅋ
- 13:37
- 조회 29
- 잡담
-
- 아~~~~~~~~~~~~~
- 13:36
- 조회 30
- 잡담
-
- 엘킅이 진짜 강팀이더라 경기 보면서 느낌
- 13:36
- 조회 125
- 잡담
-
- 엘킅삼에 넉넉히 봐서 기아까지는 일반적인 시즌 흐름 기준으로 가을 갈 거 같은데
- 13:36
- 조회 128
- 잡담
-
- 엘지는 약점이안보여...
- 13:36
- 조회 100
- 잡담
-
- 두산) 난 어제 볼넷호소하는 장면이 진짜 참기 힘들었슨
- 13:36
- 조회 56
- 잡담
-
- kt) 갑자기 떠오른 기억 사실 요 몇년사이
- 13:35
- 조회 37
- 잡담
-
- 우리팀만 그럴수 있는데 투타 안가리고 왜이렇게 잘하지?랑 왜이렇게 못하지?가 공존함ㅋㅋ
- 13:35
- 조회 79
- 잡담
-
- 구단 상관없이 젤 좋아하는 응원가 머야?
- 13:35
- 조회 1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