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햇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선발 5명 다 한번씩 걸러주고 보내면 안됩니까
- 09:52
- 조회 0
- 잡담
-
- 롯데) 마음같아선 세웅이 한턴 말고 두턴 걸러주라고 하고 싶은데
- 09:52
- 조회 9
- 잡담
-
- 삼성) 1사 2, 3루 위기→땅볼-땅볼 무실점 어떻게 가능했나 "팔 각도를 내렸어요"…韓 신기록까지 8걸음 남았다
- 09:51
- 조회 31
- 잡담
-
- SSG) 형우도 우리팀이니 주전 포수인건 맞음
- 09:51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지금 선발진 중에 제일 휴식 급한사람이 세웅이 아니냐고
- 09:51
- 조회 20
- 잡담
-
- kt) (~⑅˘▾˘)~ ќɨттγ ʍᵒ~ʳᐢⁱᐢᵍ・*:⋆゜
- 09:51
- 조회 9
- 잡담
-
- 삼성) 짹에서 오승환 불꽃야구 예고편 봤는데 몸 뭐야?
- 09:51
- 조회 34
- 잡담
-
- 롯데) 올브 후에 민석이 불펜돌리는건 당연히 이해하는데 올브 전까진 그냥 박세웅 비슬리 휴식 한번씩 주면 될거같은데
- 09:50
- 조회 40
- 잡담
-
- 두산) 어제 영원히 정수빈을 본 기억인데 우타자들한테만 맞았으니 코스가 비슷할만했네
- 09:49
- 조회 51
- 잡담
-
- 롯데) 그럼 다음주에 박세웅 기어코 주2 시키는건가
- 09:49
- 조회 57
- 잡담
-
- 기아) ㅁㅊ 나 경기 남부인데 러브버그 없었는데 지금 처음봤어
- 09:48
- 조회 75
- 잡담
-
- 기아) ㅅㅂ뒤에 덕아웃 하파 해야해서 대화중인 선빈-도영 기다리는중 ㅋㅋㅋㅋㅋㅋㅋ
- 09:48
- 조회 128
- 잡담
-
- 롯데) 박세웅까지 휴식주고 이민석 불펜 돌리면 괜찮다고 보는데
- 09:48
- 조회 72
- 잡담
-
- 롯데) 튼동 있는 3년 내내 생각한건데 5점차에도 불안하다는 조급증+쓸놈쓸 좀 버리면 좋겠어
- 09:48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잊을려고 하는데 자꾸 문득문득 아니 어떻게 홈런 4방을?!?!
- 09:48
- 조회 23
- 잡담
-
- 기아) 김주찬 개못할때 2군으로 내려달라는 소리도 안 하게 됨
- 09:47
- 조회 131
- 잡담
-
- 롯데) 타이트해서 쓸놈쓸한다는거 그냥 핑계임 6점차에 냈으면 될일
- 09:46
- 조회 50
- 잡담
-
- 기아) 김주찬 출구조사 짤
- 09:45
- 조회 248
- 잡담
-
- kt) 킅쪽이들 밉다
- 09:45
- 조회 101
- 잡담
-
- SSG) 난 캐릭터 콜라보도 좋은데 의류 브랜드 콜라보 줬으면 좋겠어ㅠㅠ
- 09:45
- 조회 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