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우리 이번주 주중 선발 라테토지?
- 16:37
- 조회 4
- 잡담
-
- 엘지) 한편, 부상에서 회복 중인 좌완 송승기의 복귀 일정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염 감독은 "최종적으로 아무 이상 없다는 판정이 나와서 내일부터 피칭을 시작해 보고, 다음 주 정도(에 복귀하는 것으로 생각 중)"라고 전했다.
- 16:37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오늘도 밀니지?
- 16:37
- 조회 21
- 잡담
-
- 사직 오면 입장 게이트 바로 옆에 있는 트레져스에서 꼭 김원중 커피를 아이스라떼로 마시도록 해.. 난 분명 말했다..
- 16:36
- 조회 28
- 잡담
-
- 한화) 빼줘야할 선수는 늘어나는데 아무도 못 쉬는중
- 16:36
- 조회 34
- 잡담
-
- 하... 전체로 보다가 키티네 나눔 참여할 뻔...
- 16:36
- 조회 127
- 잡담
-
- 롯데) 아쿼 언제부터 나올 수 있음?
- 16:36
- 조회 22
- 잡담
-
- 기아) 햄이랑 탁이 너무 귀염
- 16:36
- 조회 74
- 잡담
-
- SSG) 굿모닝타운이라는걸 이번에 처음 들어봄
- 16:35
- 조회 52
- 잡담
-
- 롯데) 땀 뚝뚝 흘리며 5회 조기강판…롯데 비슬리, 알고보니 배탈 때문이었다. [오!쎈 부산]
- 16:35
- 조회 181
- 잡담
-
- 엘지) 둥둥아 수건 품절이던데 ₍๐ -̥̥᷄ _ -̥̥᷅ ๐₎ꔪ 풀릴 가능성 있겠지?
- 16:34
- 조회 81
- 잡담
-
- 롯데) 아이씨 미친매기들아 포카비하인드 틀자마자 비명질렀잖아 ∧( 'Θ' )ノ)꒪Θ꒪)∧—̳͟͞
- 16:34
- 조회 49
- 잡담
-
- 24코시때 라팍 뒤에 산 올라간 사람들 있지 않았나
- 16:34
- 조회 84
- 잡담
-
- 엘지) 최근 라인업으로 상대선발이 우투구나 좌투구나를 알게되는 느낌ㅋㅋㅋㅋㅋ
- 16:34
- 조회 53
- 잡담
-
- 엘지) |ૂ•ᴥ•₎ა
- 16:34
- 조회 87
- 잡담
-
- 한화) 아 채은성 미쳤냐궄ㅋㅋㅋㅋㅋㅋ
- 16:33
- 조회 234
- 잡담
-
- ㅂㅇㄱ 인데 핫게에 안정환 이야기 있길래 찾아보다가 저 프로그램에 이대호 이대형 윤석민 유희관 나왔었네 ㅋㅋㅋㅋㅋ
- 16:33
- 조회 159
- 잡담
-
- 롯데) 아쿼가 준필승조 역할해주면 진짜.... 민석이 불펜으로 안돌려도 되는데
- 16:32
- 조회 46
- 잡담
-
- 나는 갠적으로 턱돌이 좋아해서 턱돌이랑 사진찍고싶은데ㅠㅠ
- 16:32
- 조회 49
- 잡담
-
- 롯데) ㅇㅇㄱ 퇴근하는데 비 온다∧( •́Θ•̀;ก)💦
- 16:32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