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삼성) 선발 내려가고 (퀄스 퀄스플 리드 후) 바로 올릴 투수가 늘 적다... 그러다 보니 지금 당장 폼 좋은 투수만

무명의 더쿠 | 05-09 | 조회 수 289

한동안 연속으로 나오고 

이게 반복 되는 듯

몇 년간 샴푸가 틀드로 오고 그랬고

작년엔 호성 승민이 번갈아서 그랬고

올해는 승민 정현이 찬승이 번갈아 나오다가 

결국 정현이 체력이슈 찬승이 제구이슈 이러니

승민이만 선발 뒤 접전에 나오는 투수가 됨

이러다 힘 들어지면 그땐 ㄹㅇ 나올 투수 없는데...

 

재희가 온다고 하니까 좀 기대하고 있지만 

그래도 머릿수 너무 부족하긴 함..

선발 자원이 느는건 좋은데 불펜이 대신 또 부족해지기도 하고

늘 고민인 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6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삼성) 1사 2, 3루 위기→땅볼-땅볼 무실점 어떻게 가능했나 "팔 각도를 내렸어요"…韓 신기록까지 8걸음 남았다
    • 09:51
    • 조회 5
    • 잡담
    • SSG) 형우도 우리팀이니 주전 포수인건 맞음
    • 09:51
    • 조회 5
    • 잡담
    • 롯데) 지금 선발진 중에 제일 휴식 급한사람이 세웅이 아니냐고
    • 09:51
    • 조회 11
    • 잡담
    1
    • kt) (~⑅˘▾˘)~ ќɨттγ ʍᵒ~ʳᐢⁱᐢᵍ・*:⋆゜
    • 09:51
    • 조회 4
    • 잡담
    1
    • 삼성) 짹에서 오승환 불꽃야구 예고편 봤는데 몸 뭐야?
    • 09:51
    • 조회 21
    • 잡담
    • 롯데) 올브 후에 민석이 불펜돌리는건 당연히 이해하는데 올브 전까진 그냥 박세웅 비슬리 휴식 한번씩 주면 될거같은데
    • 09:50
    • 조회 35
    • 잡담
    3
    • 두산) 어제 영원히 정수빈을 본 기억인데 우타자들한테만 맞았으니 코스가 비슷할만했네
    • 09:49
    • 조회 43
    • 잡담
    1
    • 롯데) 그럼 다음주에 박세웅 기어코 주2 시키는건가
    • 09:49
    • 조회 55
    • 잡담
    3
    • 기아) ㅁㅊ 나 경기 남부인데 러브버그 없었는데 지금 처음봤어
    • 09:48
    • 조회 63
    • 잡담
    3
    • 기아) ㅅㅂ뒤에 덕아웃 하파 해야해서 대화중인 선빈-도영 기다리는중 ㅋㅋㅋㅋㅋㅋㅋ
    • 09:48
    • 조회 119
    • 잡담
    1
    • 롯데) 박세웅까지 휴식주고 이민석 불펜 돌리면 괜찮다고 보는데
    • 09:48
    • 조회 68
    • 잡담
    5
    • 롯데) 튼동 있는 3년 내내 생각한건데 5점차에도 불안하다는 조급증+쓸놈쓸 좀 버리면 좋겠어
    • 09:48
    • 조회 31
    • 잡담
    • 두산) 잊을려고 하는데 자꾸 문득문득 아니 어떻게 홈런 4방을?!?!
    • 09:48
    • 조회 23
    • 잡담
    • 기아) 김주찬 개못할때 2군으로 내려달라는 소리도 안 하게 됨
    • 09:47
    • 조회 121
    • 잡담
    1
    • 롯데) 타이트해서 쓸놈쓸한다는거 그냥 핑계임 6점차에 냈으면 될일
    • 09:46
    • 조회 49
    • 잡담
    1
    • 기아) 김주찬 출구조사 짤
    • 09:45
    • 조회 232
    • 잡담
    6
    • kt) 킅쪽이들 밉다
    • 09:45
    • 조회 97
    • 잡담
    1
    • SSG) 난 캐릭터 콜라보도 좋은데 의류 브랜드 콜라보 줬으면 좋겠어ㅠㅠ
    • 09:45
    • 조회 77
    • 잡담
    6
    • 기아) 김주찬이 어떤 선수인지 궁금하다면 이걸 봐
    • 09:44
    • 조회 222
    • 잡담
    7
    • 롯데) 민석이 군대가기 전까지 선발기회 최대한 많이 받았으면 하는데
    • 09:44
    • 조회 88
    • 잡담
    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