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작년~작년에 이런 식으로 갈린 투수가 몇명이고 팬들도 5점차에 그럼 누굴 써? 이러던거 너무 답답했으요.. 결국 이긴이도 없고 현수도 100% 아니고 ㅠㅠ 기준이도 공 좋던데 점수차 크게 날땐 써볼법 하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