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사보다 열사가 낫긴해 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매기 정색하는거 너무 빠부같이 생김
- 09:15
- 조회 0
- 잡담
-
- 아 근데 저런거 어차피 솜방망이로 처벌받고 나올텐데 더 심해지는거 아냐
- 09:14
- 조회 5
- 잡담
-
- 선발날이라 집에 어른남자 없는거 확실할때만 저런거 진짜 찐따같다
- 09:13
- 조회 64
- 잡담
-
- 기아) 초초초예민한 선발날만 골라서 저지랄한게 존나 악질이네
- 09:13
- 조회 39
- 잡담
-
- 김민석 올스타 홍보 원산지 표시한거야?
- 09:13
- 조회 56
- 잡담
-
- 두산) 아니 수빈이 저 손동작도 왤케 잘하지 ㅋㅋㅋㅋㅋ
- 09:13
- 조회 18
- 잡담
-
- 기아) 현재까지 2026년 KIA 타이거즈를 요약하는 단어 중 하나가 화수분 야구다.
- 09:13
- 조회 45
- 잡담
-
- 양햄선수 진짜 맘고생 심했겠다
- 09:12
- 조회 34
- 잡담
-
- 양현종가족 스토커새끼 스토킹도 개찌질하게 한거 보니 백퍼 지가 잘못한게 전부라 저지랄로 보복하는듯 ㅋㅋ
- 09:12
- 조회 48
- 잡담
-
- 삼성) 근데 승깔짱 협조 진짜 잘해준다 저거한다고 생기부 떼는 상상해보니까
- 09:11
- 조회 43
- 잡담
-
- 한화) 오늘 투표 몇시까지여??
- 09:10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이승민 다른 코멘트에는 크게 관심 없는데
- 09:10
- 조회 46
- 잡담
-
- 기아) 스토커샛기 잡힌시간이 오전 8시야 미친놈아냐
- 09:10
- 조회 159
- 잡담
-
- 두산) 정수빈 파라파라를 예상을 못한건 아닌데
- 09:08
- 조회 114
- 잡담
-
- 두산) 다들 조용히 좋아요 누르고 가는구먼
- 09:08
- 조회 199
- 잡담
-
- 기아) 선발날마다 저랬다는 거 ㄹㅇ 존나찐악질같다
- 09:08
- 조회 106
- 잡담
-
- 크보 스울남자
- 09:07
- 조회 43
- 잡담
-
- 두산) 뭐든 안빼고 다 해준 선수들도 고맙고 이거 다 이끌어내고 만들어준 피디샘들도 고맙고
- 09:07
- 조회 88
- 잡담
-
- 두산) 수빈이는 티저도 띄웠고 예상도 한 건데
- 09:06
- 조회 43
- 잡담
-
- 키움) 썸타임즈에 우리팀 얘기 나와서 봤는데
- 09:06
- 조회 10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