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키움) 썸타임즈에 우리팀 얘기 나와서 봤는데

무명의 더쿠 | 09:06 | 조회 수 448

요약하면 지더라도 납득이 돼서 어쩔 수 없지 이런 게 아니라 감독 경기 운영 이해할 수 없어서 팬들이 납득하지 못한다고 또 이게 감독 탓이냐 하면 위에 있는 어떤 분의 의지 아니냐 이렇게 오해도 한다 라인업 방향성이 애매하다 이게 감독의 야구 철학인지 모르겠지만 감독이 선수를 주전으로 찍으면 어느 기간까지는 타석을 보장하는데 키움은 일희일비한다 73경기 동안 내야수 경우 서건창 최주환 안치홍 제외하면 내야수 변화가 크다.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닌 라인업이고 방향성의 부재. 즉흥적으로 라인업을 짠다. 선발진 알칸 안우진 박준현 이런 선수들은 최상의 성적을 보여주는데 타자 쪽의 부진이 크다 결국 이걸 단기간에 수습하려면 지명권을 그동안은 모았으니 이번에는 여기서 지명권으로 평균치 치는 타자를 트레이드 사와야 한다고 평균치 치는 타자는 리그에 많다 결론 키움팬은 참 어렵다 야구팬은 팀갈이 어렵다 

---

전반적으로는 다 아는 얘기긴 한데 설종진의 투수 운용 얘기는 없었음 진행자 왈, 지려고 경기하는 감독이 어디 있냐 키움 관계자들하고도 잘 알아서 열심히 하는 거 안다 결과가 안 좋은 거다 이러는데 6/3일 쓱전이나 최근 몇 경기나 누가 봐도 괴상한 감독의 투교 때문에 1점차로 진 게 큰데 이것 좀 크게 나왔음 좋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목록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나 면접보고 야구장 갔는데 포후석이어가지고
    • 15:10
    • 조회 5
    • 잡담
    • 아니 걍 크롭니폼이아니라 하솜이? 이런 아가들 유니폼같아
    • 15:09
    • 조회 12
    • 잡담
    • ㅇㅇㄱ 나는 비오는날에 우산 안쓰고 비 맞아서 속옷 보여주는 거 봄
    • 15:09
    • 조회 11
    • 잡담
    • 기아) 현종이는 사실 구위로 윽박지르는 타입의 파이어볼러였는데
    • 15:09
    • 조회 34
    • 잡담
    • 한화) 챈성 챈모님이 키우기 쉽지가 않겠어...
    • 15:09
    • 조회 26
    • 잡담
    • 옛날유니폼 다 정핏이 유행이어서 과거 나 날씬했나하고 오해했어
    • 15:08
    • 조회 62
    • 잡담
    • 나 챔필에서 힐 신고 온 사람 봄
    • 15:08
    • 조회 147
    • 잡담
    5
    • 크롭을 원하는게 아니라 이정도 기장감의 유니폼을 내줬으면 함
    • 15:07
    • 조회 249
    • 잡담
    1
    • 기아) 나 19때 외국에 있었는데 진짜 현종이 경기만 챙겨봤음ㅋㅋㅋㅋㅋㅋ
    • 15:07
    • 조회 39
    • 잡담
    1
    • 한 여름에 야구장 가면 상상 이상(n)의 유니폼 패션을 봐
    • 15:06
    • 조회 231
    • 잡담
    6
    • 나는 직관에 힐신고 오는 사람들이 제일 신기하더라
    • 15:06
    • 조회 226
    • 잡담
    11
    • 삼성) 우리 치어팀장바뀌고 작년이랑 달라졌다고 말나오는거 종종봤는데 나도 그 쇼츠봐버림..
    • 15:06
    • 조회 194
    • 잡담
    4
    • 롯데) 롯데온 전체검색어 1위가 누리인데... 이미 품절이라니
    • 15:06
    • 조회 74
    • 잡담
    1
    • 올해의 아티스트 예측하고 올스타전 가자!
    • 15:05
    • 조회 292
    • 스퀘어
    14
    • 아니 근데 자른것도 크롭처럼 자른것도 아니고
    • 15:05
    • 조회 307
    • 잡담
    3
    • 그리고 애초에 저 정도 크랍을 사서 야구장에서 입을 여성들은 품도 수선맡겨서 확 줄여버림
    • 15:05
    • 조회 160
    • 잡담
    4
    • 기아) 베테랑들 어릴때부터 본 랑이들 부러워.. 나는 나중에
    • 15:05
    • 조회 58
    • 잡담
    • 삼성) 와 그래도 350홈런 1주년 기념 출시 이런건 아니네
    • 15:05
    • 조회 62
    • 잡담
    1
    • 잠실 오늘 러브버그 지리겠지?
    • 15:04
    • 조회 89
    • 잡담
    1
    • 기아) 감독추천으로 네일이님 올스타 보내주면 안돼..?ㅠㅠ
    • 15:04
    • 조회 78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