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엘지) ㅇㅋ 져도 화 안냄
76 0
2026.05.08 22:34
76 0

영우야 힘내라~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713 잡담 걍 이래서 쓰고 저래서 쓰고 자체가 의도궁예고 공지위반이여 걍 글을 글로봐 의미 찾지말고 12:35 9
15204712 잡담 별개로 올해는 플도 별로라 최대어 미국 가도 7-10번 팀은 딱히 영향도 없을듯 12:35 14
15204711 잡담 여기에서야 그러는 덬들 없기는 하지만 다른 커뮤들 보면 최대어 어차피 우리가 못 지명하는 거 미국가라는 심보의 인간들 은근 있음 12:35 9
15204710 잡담 한화) 우리 화이트 부상때 대체선발 누구였지? 1 12:35 15
15204709 잡담 엘지) 이대형 시구 영상 올라온거 봤어? 찬규는 역시 엘지팬이야 감다살ㅋㅋㅋㅋㅋ 12:34 38
15204708 잡담 근데 난 ㅎㅎㅅ 미국가면 너네 팀도 영향있다 하는것도 잘모르겠음 ㅋㅋㅋ 6 12:34 94
15204707 잡담 이런 플에 그런 글 쓰는건 분명 이런 의도가 아니고 저런의도일것이다 이런거도 피곤하다 4 12:34 47
15204706 잡담 여기는 아닌 것 같긴 한데 인스타 유튜브 카페만 가봐도 사실 타팀 좋은 소식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12:34 20
15204705 onair 키움) 태현이 맨날오면 좋겠다 1 12:34 33
15204704 잡담 크보 생각하는 팬 얼마나 된다고... 12:34 15
15204703 잡담 롯데) 우리 밀니폼 선수들이 입으면 유독 훤칠해보여 12:34 38
15204702 잡담 엘지) 정빈이는 사람좋아댕댕이 같아 ㅋㅋㅋㅋ 1 12:34 16
15204701 잡담 진짜 관심없는 사람 -> 글을 안씀 / 가지마라는 플에 굳이 가든말든 관심없다 글쓰는 사람 -> 관심이 없지 않음 14 12:34 72
15204700 잡담 왜 6위를 가장 의미없는 순위라고 하겠어 12:33 89
15204699 잡담 롯데) 예스도 지타를 주거나 하루쉬었으면 좋겠는데 12:33 26
15204698 onair 키움) 그래도 다행이다 1 12:33 49
15204697 onair 키움) 정후 홈런 하나에 도루 하나씩 같이 늘어나는거 좀 멋지다 1 12:33 33
15204696 잡담 나는 걍 하현승이든 다른선수들이든 주위얘기에 휩쓸리지말고 자기 생각으로 선택했으면 함 1 12:33 39
15204695 잡담 근데 플 신경쓰면서 글 써야하는거 아니지않음? 4 12:33 76
15204694 스퀘어 기아) 필요할 때 터져주는 홈런 한 방에 더그아웃 반응 💥 | 6월 23일 KIA vs 키움 [원정덕관] 12:33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