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이대형 시구 영상 올라온거 봤어? 찬규는 역시 엘지팬이야 감다살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2:34 |
조회 수 397
바지입어야 제맛인걸 알아 나도 풀복장 기대했다고ㅋㅋㅋㅋ 그와중에 이댕이 찬규한테 자기시구보면 말린다고 보지말아라 챙기는것도 훈훈
https://x.com/i/status/2069591369572901347
https://youtu.be/bO4BAOPUoeE?si=-gmb3uwNzAkFJ0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