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kt) 김맹구씨 ٩(//̀▾/́/)۶
11 0
2026.05.08 19:11
11 0

٩(//̀▾/́/)۶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7 06.21 37,27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9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6,80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2659 잡담 두산) 타순 고민 필요없이 안재석은 그냥 안쓰면 끝인데 22:38 1
15202658 잡담 삼성) 선발승 얘기에 스탯 챙겨줄 때가 아니다 이러는게 맥락맹 아니면 뭐임...? 22:38 3
15202657 잡담 엔씨) 난 다른건 몰라도 에씩으로는 말 나올일 없던 호철이가 최근 실책후 보인 모습이 너무 어이없고 싫은데 22:38 9
15202656 잡담 엘지) 경기끝나고 참치가 라라님한테 보낸 톡 ㅋㅋㅋㅋㅋㅋ 22:38 13
15202655 잡담 SSG) 너네 버블 딱 한명이랑 할 수 있으면 누구랑 할거야 22:38 10
15202654 잡담 SSG) 난 이제 약팀인건 받아들였는데 와증에 22:38 11
15202653 잡담 롯데) 24에 올스타 안 보내고 번트 연습하다 삼중살, 25에 올스타 보냈으면, 26엔 올스타 안 보내고 번트 연습해서 하반기 번트 성공율 1위겠는데? 22:38 21
15202652 잡담 롯데) 7이닝1실점 10K 웅세가 승투 못가져간게 아쉽긴 진짜 아쉽다ㅠㅠㅠ 1 22:38 17
15202651 잡담 kt) 25일에 퇴근하고 가서 현민이 마킹이 있을까? 1 22:38 8
15202650 잡담 기아) 왜 우리 팀은 노부부가 계속 생겨나는 거지...? ^ᶘ=𓏗ᴥ𓏗=ᶅ^ 1 22:38 60
15202649 잡담 두산) 커피 나눔 좀 하고싶다 22:38 12
15202648 잡담 두산) 요즘 작은 소망이 있다면 빈민석 빠질 때 쯤에는 렉센이가 왔으면 좋겠어 22:38 10
15202647 잡담 삼성) ㄹㅇ 타자들 때문에 투수들 편을 들게만듦 22:38 27
15202646 잡담 kt) 오늘 현민이 인터뷰 할때 영표가 덕아웃 앞에있었는데 1 22:37 26
15202645 잡담 삼성) 물론 선발이 퀄스 퀄스플해도 승 다 챙겨줄 수 없는 거 아는데 요즘 너무 안 나오니까 말 계속 나온 거 아님? 1 22:37 29
15202644 잡담 SSG) 지금 정도의 야구얘기나 한탄이 딱 좋은데 온에어에서 걍 부정적인 글들 보면 스트레스받음 22:37 12
15202643 잡담 기아) 카스 잘할때마다 우리는 너만 기다렸다 댓글 ㄱㅇㄱㅋㅋㅋㅋㅋ 22:37 24
15202642 잡담 kt) 살다보니 영표에게 이런시즌도..! 9이닝당 득지가 5.4야..! 1 22:37 19
15202641 잡담 두산) 오늘 용타적 박탈감....뿐만 아니라 1 22:37 119
15202640 잡담 엔씨) 아니 보통 저런 상황이면... 외야가 아니라 하다못해 포수가 1루로 가는게 맞지 않나? 안중열 오늘 안나왔지 않음? 22:37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