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경기끝나고 참치가 라라님한테 보낸 톡 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84953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57 https://x.com/eblg_1107/status/2069412538111103185?s=46&t=BPg3O1iBuPYXT-aVhCORy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