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던지면 언제아파도 이상하지않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마음 같아선 순석승 여기 걍 345 시키고 양카는 하위로 보내버리고 싶은
- 11:23
- 조회 1
- 잡담
-
- 스포티비 정후선수 6월 하이라이트 해주길래 보는중인데
- 11:23
- 조회 5
- 잡담
-
- 기아) 감자 광새 배터리 어제 처음이었지?
- 11:23
- 조회 8
- 잡담
-
- 기아) 각성의날은 구아바디가 ㄹㅇ 무서웠어^ᶘ=◔ᴗ◔=ᶅ^
- 11:23
- 조회 33
- 잡담
-
- kt) 야 시발 민성이 얼굴에 공 맞음
- 11:22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아 진짜 각성의날 포수 타팀김태군이네
- 11:22
- 조회 77
- 잡담
-
- 한화) 퓨쳐스 1회
- 11:21
- 조회 80
- 잡담
-
- 기아) 내가 이번주에가지만 625때 경기 기대하겠어
- 11:21
- 조회 60
- 잡담
-
- 기아) 팬들은 토요일 잊자.. ^ᶘ=-̥̥᷄ _ -̥̥᷅ =ᶅ^ 했는데
- 11:21
- 조회 68
- 잡담
-
- 롯데) 근데 진지하게 홈에서 5연승 해주면 믿어줄게
- 11:20
- 조회 77
- 잡담
-
- 한화) 아바디 첫타석은 볼넷 출루
- 11:20
- 조회 63
- onair
-
- 한화) 챈성 퓨 뛴다
- 11:20
- 조회 63
- 잡담
-
- 기아) 아 짹에서 엉크크랰ㅋㅋㅋㅋㅋㅋㅅㅂ
- 11:20
- 조회 119
- 잡담
-
- 한화) 첫타석은 볼넷🙄
- 11:19
- 조회 57
- 잡담
-
- 엘지) 정빈이 아버지도 1루수였구나
- 11:19
- 조회 74
- 잡담
-
- SSG) 플무인데 목요일 진짜 베니vs메가형준이야?
- 11:19
- 조회 64
- 잡담
-
- 으쓱이
- 11:19
- 조회 33
- 잡담
-
- 기아) 웬만해서는 나서는 일 없는 양현종이 올시즌 처음으로 전체 미팅을 소집했다. 전날 밤 악몽이 벌어졌던 수원 위즈파크에 도착한 뒤 선수단을 모은 양현종은 “독기 있게 야구하자”고 역설했다.
- 11:19
- 조회 220
- 잡담
-
- 두산) 집에서 서산구장 5분거리인데 2군 경기 혼자 보러갈만한가
- 11:19
- 조회 63
- 잡담
-
- 기아) 괘씸이가 덕아웃에서 때리고있는거보면 보통 규성 아님 정우인듯
- 11:18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