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 드가는데 한참 좌석 선택하는데 하루종일 기다렸더니 이선좌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색하다...
- 08:39
- 조회 7
- 잡담
-
- kt) ʃ(🦍)ƪ˶•᷅ ▾ •᷄˶)
- 08:37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윤동희 끝내기!!하면서 일어남
- 08:36
- 조회 35
- 잡담
-
- 기아) 그 카스트로 세레머니 따라하는 도영이 뒤에 팬도 따라햌ㅋㅋㅋㅋ
- 08:36
- 조회 78
- 잡담
-
- 굿모닝 ♬”୧(୧˶ᵔ▾ᵔ˶) (˶ᵔ▾ᵔ˶و(و”♬
- 08:36
- 조회 16
- 잡담
-
- kt) 하 나는 어제 말루홈런 보고 안심하고 자러 간 짜몽이가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
- 08:34
- 조회 77
- 잡담
-
- (੭ ` ∇´)੭ ^ᶘ੭= ` ∇´ =ᶅ^੭ (੭♧` ∇´)੭(੭☆` ∇´)੭ ʕ੭` ∇´ʔ੭ ꒰(੭` ∇´ )꒱੭ /ᐠ੭` ∇´ ᐟ\੭ ૮₍ ੭` ∇´ ₎ა੭ (੭ ` ∇´)🪄 (੭ ` ∇´)੭✧ 𐩣(੭ ` ∇´)੭
- 08:34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스톡킹 후기
- 08:33
- 조회 83
- 잡담
-
- 양강 중 한팀덬인데 전체카테로 보면 마음이 힘들어
- 08:32
- 조회 153
- 잡담
-
- 기아) 아들한텐 차갑지만 얼라투수한텐 한없이 착한..
- 08:32
- 조회 180
- 잡담
-
- 두산) 최근 일주일간 옵스
- 08:32
- 조회 63
- 잡담
-
- 엘지) 나 어제 9회 두번째타자 볼넷에 티비 끄고 회피했거든?
- 08:31
- 조회 71
- 잡담
-
- 한화) 아니 오이유 보는데 시시 살 왤케 빠짐?
- 08:29
- 조회 40
- 잡담
-
- 한화) 우주는 건우가 올라와야 투수조 막내 탈출인게 귀여움ㅋㅋㅋㅋㅋㅋ
- 08:27
- 조회 64
- 잡담
-
- kt) "30홈런? 턱도 없네요" 두 달 공백 안현민, '20홈런 올인' 괴물의 현실적 목표
- 08:27
- 조회 67
- 잡담
-
- 먼중슨슈 와..
- 08:26
- 조회 275
- 잡담
-
- 롯데) 융아 누가 형이지요?ㅋㅋㅋㅋ
- 08:26
- 조회 145
- 잡담
-
- 삼성) 오 재훈이 괜찮은가봐
- 08:25
- 조회 74
- 잡담
-
- 삼성) 나는 뒤에 경기들 연패 박아도 된다ㅜㅜ
- 08:23
- 조회 191
- 잡담
-
- 롯데) 어제경기 다시보기 하는데 아니 3회초 땅볼 수비 그건 덩이야 니가 잡아줘야 하는 거 아닌가 깊생중
- 08:22
- 조회 1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