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갠적으로 김멍멍 이런 것도 아니고 김개. 인게 ㅈㄴ 웃겨
- 16:38
- 조회 3
- 잡담
-
- kt) 260623 등말소 없음
- 16:38
- 조회 2
- 스퀘어
-
- 두산) 오늘 순이와?
- 16:38
- 조회 7
- 잡담
-
- 엔씨) 우리 이번주 주중 선발 라테토지?
- 16:37
- 조회 7
- 잡담
-
- 엘지) 한편, 부상에서 회복 중인 좌완 송승기의 복귀 일정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염 감독은 "최종적으로 아무 이상 없다는 판정이 나와서 내일부터 피칭을 시작해 보고, 다음 주 정도(에 복귀하는 것으로 생각 중)"라고 전했다.
- 16:37
- 조회 31
- 잡담
-
- 한화) 오늘도 밀니지?
- 16:37
- 조회 37
- 잡담
-
- 사직 오면 입장 게이트 바로 옆에 있는 트레져스에서 꼭 김원중 커피를 아이스라떼로 마시도록 해.. 난 분명 말했다..
- 16:36
- 조회 37
- 잡담
-
- 한화) 빼줘야할 선수는 늘어나는데 아무도 못 쉬는중
- 16:36
- 조회 41
- 잡담
-
- 하... 전체로 보다가 키티네 나눔 참여할 뻔...
- 16:36
- 조회 162
- 잡담
-
- 롯데) 아쿼 언제부터 나올 수 있음?
- 16:36
- 조회 29
- 잡담
-
- 기아) 햄이랑 탁이 너무 귀염
- 16:36
- 조회 89
- 잡담
-
- SSG) 굿모닝타운이라는걸 이번에 처음 들어봄
- 16:35
- 조회 57
- 잡담
-
- 롯데) 땀 뚝뚝 흘리며 5회 조기강판…롯데 비슬리, 알고보니 배탈 때문이었다. [오!쎈 부산]
- 16:35
- 조회 216
- 잡담
-
- 엘지) 둥둥아 수건 품절이던데 ₍๐ -̥̥᷄ _ -̥̥᷅ ๐₎ꔪ 풀릴 가능성 있겠지?
- 16:34
- 조회 91
- 잡담
-
- 롯데) 아이씨 미친매기들아 포카비하인드 틀자마자 비명질렀잖아 ∧( 'Θ' )ノ)꒪Θ꒪)∧—̳͟͞
- 16:34
- 조회 56
- 잡담
-
- 24코시때 라팍 뒤에 산 올라간 사람들 있지 않았나
- 16:34
- 조회 94
- 잡담
-
- 엘지) 최근 라인업으로 상대선발이 우투구나 좌투구나를 알게되는 느낌ㅋㅋㅋㅋㅋ
- 16:34
- 조회 55
- 잡담
-
- 엘지) |ૂ•ᴥ•₎ა
- 16:34
- 조회 95
- 잡담
-
- 한화) 아 채은성 미쳤냐궄ㅋㅋㅋㅋㅋㅋ
- 16:33
- 조회 261
- 잡담
-
- ㅂㅇㄱ 인데 핫게에 안정환 이야기 있길래 찾아보다가 저 프로그램에 이대호 이대형 윤석민 유희관 나왔었네 ㅋㅋㅋㅋㅋ
- 16:33
- 조회 1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