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김민석은 류현진 상대 통산 전적 7타수 무안타인 데이터를 고려해 제외됐다.
- 17:52
- 조회 2
- 잡담
-
- 시리즈 편성 왜이러지 지난달 22일 이후로 모레까지 한팀이랑만 3시리즈를 하는데
- 17:52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이삭사놓고 운동한 다음에 먹는거 어때??!
- 17:51
- 조회 25
- 잡담
-
- kt) 비더레 하러 들어갔다가
- 17:51
- 조회 35
- 잡담
-
- 엔씨) 수비 안보는데 타격이 좋은거도아님ㅋㅋㅋ
- 17:51
- 조회 27
- 잡담
-
- 한화) ??? : 아프면 나한테 맞아
- 17:51
- 조회 33
- 잡담
-
- 엔씨) 근데 2군에서 휘집 재인 빼고 대수비 롤 시킬 선수가 없나??
- 17:50
- 조회 19
- 잡담
-
- 엔씨) 역시 예상을 안벗어나네 ㅋ
- 17:50
- 조회 27
- 잡담
-
- 야구선수랑 ai 연애 시뮬레이션 하는거 해봤는데 야덬은 하면안됨
- 17:50
- 조회 92
- 잡담
-
- SSG) 이 감독은 "(최) 정이가 다소 불편한 감이 있다고 해서 그렇게 한 것"이라며 "경기에 못 뛸 정도는 아니다. 경기 상황을 봐서 후반부 대타로 충분히 나올 수 있다"고 덧붙였다
- 17:50
- 조회 84
- 잡담
-
- ㅇㅇㄱ 심야 괴담회 새 시즌 낮에 봐서 그런가
- 17:49
- 조회 59
- 잡담
-
- 조빱있냐
- 17:49
- 조회 50
- 잡담
-
- 삼성) 승민이 공로상 ㅋㅋㅋㅋㅋ 야구부라서 받은 거 아니야?
- 17:49
- 조회 79
- 잡담
-
- 두산) 타카군 1번째보단 2번째 경기가 더 운영 ㄱㅊ아 보엿어서 오늘 더 좋아질 것 같음
- 17:49
- 조회 37
- 잡담
-
- 두산) 기연이 16일말소던데 현준이랑 중간 체인지하려나
- 17:48
- 조회 47
- 잡담
-
- 도미노피자 땡긴다
- 17:48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이재현의 복귀도 오래 걸리지 않을 전망이다. 박 감독은 “통증은 많이 가라앉았다. 빠르면 금요일(26일) 쯤에 영상 체크를 마지막으로 하고 나면 복귀 시점이 나올 것 같다”고 했다.
- 17:48
- 조회 136
- 잡담
-
- SSG) 아 이거진짜 언제 안웃기지
- 17:47
- 조회 160
- 잡담
-
- kt) 딴말인데 두두지 익산가는건 우리팀입장에서도 강민이키우는거에도 굳이 싶나??
- 17:47
- 조회 85
- 잡담
-
- 롯데) 퓨처스때 에비뉴엘석 좋아ㅎㅎ
- 17:47
- 조회 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