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한화) 채은성이 없는 열흘 동안 김태연 하나를 믿고 가기도 애매하다. 현재 한화 엔트리에 1루를 볼 수 있는 선수가 하나 더 있기도 하다. 주로 지명타자로 나가고 있는 강백호가 그 주인공이다.

무명의 더쿠 | 05-07 | 조회 수 398

현재 팀 사정이 안정적인 것은 아니지만, 강백호가 1루 수비에 나가준다면 타 포지션에서 타격감이 좋은 선수를 지명타자로 쓸 수 있어 라인업 운영이 한결 여유로워진다. 지금 이 상황에 대비해 훈련도 열심히 했기 때문에 조만간 상대 선발 라인업에 맞춰 수비에 나가는 강백호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477/0000607398

백호 수비하기엔 몸이 안좋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롯데) 먼캡 이 공 미쳤다 ㄷㄷ
    • 22:04
    • 조회 3
    • 잡담
    • 두산) 베티쌤들 얼마나 올리고 싶었을까ㅋㅋㅋㅋ
    • 22:04
    • 조회 0
    • 잡담
    • kt) ( ߹ ▾ ߹ )쪼대랑 현우가 무럭무럭 더 크게 자라나다오
    • 22:04
    • 조회 1
    • 잡담
    • 엔씨) 내야는 원래 수비 나쁘지 않는데 실책인거고 외야는 고점이 없죠
    • 22:04
    • 조회 1
    • 잡담
    • 두산) 차놐ㅋㅋㅋㅋ 찬호1 찬호2 찬호3 따야해서 개무리했구나ㅋㅋㅋㅋㅋ
    • 22:04
    • 조회 2
    • 잡담
    • SSG) 의산이 울었던 날은 팬들끼리 쟤가 울었다 안울었다로 싸운게 더 웃겨
    • 22:04
    • 조회 3
    • 잡담
    • 두산) 엥씨 베팁한테 누구세요 하는거 ㄱㅇㄱ 샹ㅋㅋㅋㅋㅋㅋ
    • 22:04
    • 조회 13
    • 잡담
    • kt) 아까 온에어에서 우리 4~6회 옵스랑 7~9회 옵스 아직도 그러냐고 물어본 키티 있었는데
    • 22:04
    • 조회 5
    • 잡담
    • 두산) 오늘은 별일 없었지만 진짜 다들 1루까지는 열심히 뛰어줬음 좋겠어 sʕ •᷅ ₃ •᷄ ʔz
    • 22:04
    • 조회 9
    • 잡담
    • 두산) 아 피디님들 저 웃는소리땜에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04
    • 조회 10
    • 잡담
    • kt) 얘들아 싸우지말고 현민이
    • 22:04
    • 조회 26
    • 잡담
    • 두산) 수빈이 안무따는 속도 실화야? 진짜 아이돌이네 ꉂꉂʕᵔᗜᵔ*ʔꉂꉂʕᵔᗜᵔ*ʔ
    • 22:04
    • 조회 7
    • 잡담
    • 엔씨) 안그래도 지방팀인데 거지기까지하면 어떡함ㅋㅋㅋㅋㅋ
    • 22:04
    • 조회 25
    • 잡담
    • 롯데) 오늘 인터뷰 나씨가 끝이야?
    • 22:04
    • 조회 25
    • 잡담
    • 한화) 챈성 내일 더블헤더해(´・ө・`)
    • 22:04
    • 조회 11
    • 잡담
    • 키움) 근데 또 막상 뒤에 입덕시기조사글 보면 올드비들도 꽤 있는데?ㅋㅋㅋㅋㅋ
    • 22:04
    • 조회 9
    • 잡담
    • 삼성) 3전뱅 유영웅 ㄹㅇ걍 둘 다 힘들게 만드는... 걍 3영웅 유 다른백업 이러면 3루라도 채우지
    • 22:04
    • 조회 15
    • 잡담
    • 한화) 본인 불안이슈인지 똥꼬집으로 힘든선수들 꾸역꾸역 갈아쓰다가 경기 놓치는것만 잡아도 아쉽지 않음
    • 22:04
    • 조회 11
    • 잡담
    • 엘지) 나 식겁한게ㅋㅋㅋ 케이크 떨어지면 바닥에 있는 케이크로 얼굴 바르기 되게 뻘쭘해짐 (경험담)
    • 22:04
    • 조회 23
    • 잡담
    • 한화) 근데 매번 새로보는 투수라 못쳐, 좌투라 못쳐, 뭐 토종선발이라 못쳐
    • 22:03
    • 조회 25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