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그룹 지금 줄줄이 망하는게 몇년째 적자인 ㅁㄱㅂㅅ 보면
우리도 지금 거의 몇년째 ㅈㄴ적자거든
망하는게 갑자기 망하자나
ㅎㅍㄹㅅ 이런데도 망할줄 알았겠냐고
회사 몇년내에 망할거 같으면 어떡할거 같아?
나는 회사에 오래다녔고 딱히 이직이 하고싶진 않고
퇴직이 하고싶을뿐인데 내 퇴직보다 회사가 더 빨리 없어질거 같아서 슬픔
우리도 지금 거의 몇년째 ㅈㄴ적자거든
망하는게 갑자기 망하자나
ㅎㅍㄹㅅ 이런데도 망할줄 알았겠냐고
회사 몇년내에 망할거 같으면 어떡할거 같아?
나는 회사에 오래다녔고 딱히 이직이 하고싶진 않고
퇴직이 하고싶을뿐인데 내 퇴직보다 회사가 더 빨리 없어질거 같아서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