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잘 참고 욕하고 하면 좀 나아졌는데
이젠 참는것도 힘들고 눈물은 계속 나고 들리는 말도 잘 안들리고
불안함이 너무 오드라
결국 정신과에 갔더니 공황, 불안, 우울 중증도 더라 ㅠ
1주치 약을 처방해주고 다시 보자고 하시는데
다들 어떻게 극복 했니? 나는 아직인거 같아
이젠 참는것도 힘들고 눈물은 계속 나고 들리는 말도 잘 안들리고
불안함이 너무 오드라
결국 정신과에 갔더니 공황, 불안, 우울 중증도 더라 ㅠ
1주치 약을 처방해주고 다시 보자고 하시는데
다들 어떻게 극복 했니? 나는 아직인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