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서류 작성 중이고 다음 주 화요일 오전이 마감일인데.. 나 아는 사람이 마지막날에 내라고 해서.. 뭔가 그런 게 있나 해서 덬들한테도 물어봐
취직/이직 지원할 때 마감일 며칠전에 하는 편이야?
178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일단 서류 작성 중이고 다음 주 화요일 오전이 마감일인데.. 나 아는 사람이 마지막날에 내라고 해서.. 뭔가 그런 게 있나 해서 덬들한테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