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급여/12 해서 한달에 한번 납입하거든? 이게 dc형인가? 근데 행원분이 나보고 그냥 두지 말고 tdf인가 뭔가 펀드 상품 가입하라던데 암튼 덬들은 어떻게 해?
월루토크 신한은행에 퇴직연금 가입했는데 덬들도 그거 운용해주라고 해?
213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월 급여/12 해서 한달에 한번 납입하거든? 이게 dc형인가? 근데 행원분이 나보고 그냥 두지 말고 tdf인가 뭔가 펀드 상품 가입하라던데 암튼 덬들은 어떻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