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직중인데 사람인 같은데 이력서 올려놓으면 지금 회사에서 찾아볼수있어?? https://theqoo.net/job/425709741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85 이력서 넣고 이직하려는게 첨이라 이력서 넣고 다니는거 지금 회사에서 알아버릴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