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바꾸는데 나이 많은 신입도 써준다고 하면 3개월 계약직 자리라도 있으면 가는게 좋겠지?
정규직만 노려서 그런지 계속 탈락이네ㅠㅠ
이제 30대 후반 들어가서 고민되는데 잘하는 짓인지 ㅠㅠ
취직/이직 직무 바꾸려는데 계약직이라도 해야겠지?
9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8 | 06.24 | 23,69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9,43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4,57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2,622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051 | 월루토크 | 퇴직연금 영업 신박하게 하네.. | 18:30 | 10 |
| 850050 | 월루토크 | 회사에서 PC방 키보드 쓰는 새끼들은 진짜 제정신일까? 3 | 18:12 | 66 |
| 850049 | 월루토크 | 회사에 경지 경리 등 은행가는덬들 있어? 3 | 18:06 | 61 |
| 850048 | 월루토크 | 상사란 모든 대화를 메신저로 하고싶다 | 18:03 | 16 |
| 850047 | 월루토크 | 왜 맨날 끝날때 다 돼서 붙잡고 얘기하는거임? | 17:51 | 28 |
| 850046 | 월루토크 | 예상은 했지만 이직 적응 쉽지 않다 | 17:50 | 34 |
| 850045 | 월루토크 | 워킹맘은 대체 어떻게 하는거야 7 | 17:49 | 153 |
| 850044 | 월루토크 | 타부서직원 부모상인데 5만하고 와도되려나 | 17:48 | 29 |
| 850043 | 월루토크 | 퇴사할까말까 고민중 1 | 17:47 | 49 |
| 850042 | 월루토크 | 재직중인데 사람인 같은데 이력서 올려놓으면 지금 회사에서 찾아볼수있어?? 5 | 17:44 | 123 |
| 850041 | 월루토크 | 진짜 거래처 존나 양심없다 | 17:42 | 38 |
| 850040 | 월루토크 | 퍼즐 | 17:41 | 18 |
| 850039 | 취직/이직 | 경력직 면접은 도대체 어떻게 봐야할까.. 3 | 17:37 | 90 |
| 850038 | 월루토크 | 와 진짜 옆자리 동료 숨소리가 너무 커 하지만 참아야겟지 | 17:37 | 20 |
| 850037 | 월루토크 | 시스템 좀 새로 만들지마 | 17:36 | 32 |
| 850036 | 월루토크 | 왜 여초회산데 스펙떨어지는 남자애만 좋은 기회 다 가져갈까 5 | 17:34 | 150 |
| 850035 | 월루토크 | 31살인데 아직자리를못잡음… 6 | 17:29 | 207 |
| 850034 | 월루토크 | 업무스타일이 너무 다르다 | 17:29 | 30 |
| 850033 | 월루토크 | 인간적으로 등산강요는 직괴에 넣어주라 | 17:29 | 17 |
| 850032 | 월루토크 | 회식/워크샵 좋아하고 끝까지 남던 사람이 갑자기 안오거나 매번 1차만하고 가면 1 | 17:25 | 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