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그 여자가 나예요 ㅅㅂ
- A팀 이사님 낙하산으로 들어온 1년차 C팀 과장(나이 많다고 무경력 신입인데 과장으로 입사하심)
- B팀 입사9년차 남자대리(일못함/사내평판안좋음/일하다가 집 간 횟수 n회/A팀 이사와 싸움/B팀 부장과 싸움 etc...)
- B팀 입사9년차 김무묭(올해TF팀 실무담당하느라 개갈렸음/덕분에 상여금 받긴함/상사,사수 모두 올해 너 승진 시켜주께 약속해줬었음ㅋㅋㅋ)
이 상황에서 인사팀 김차장이 C팀과장, B팀남자대리 거론하면서 여자 혼자 승진 시킬 순 없다/ 그럼 남아있는 남자들은 뭐가 되냐 이소리함
근데? 윗대가리들이 흠좀... 그런가... 이래서 나 승진못함ㅋㅋㅋㅋ 내년에 다함께 승진할듯 ^^ 존나 평화롭네
어제 회의에서 최종결정 났고~
덕분에 어제오늘 이사님들이랑 우리팀 차부장님 모두 내눈치 보면서 야 미안하다... 이러ㅣ는데 아니 미안할 일을 왜 만드시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