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에 경력직으로 이 회사 들어왔는데
그때 막 시작한 신규사업이 있었음
문외한인 내가 봐도 그게 돈벌이가 된다고? 진짜? 싶은 사업인데다
기존에 운영하는 사업과 시너지가 1도 없었어
그래도 MBB 컨설턴트 출신인 사장과 임원이 적극적으로 추진함
이거 한다고 사람도 많이 뽑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결국 2년동안 한번도 수익 못내고 이번에 철수 확정됨
그 사업 한다고 신규채용한 인원은 전부 낙동강 오리알됨
(그 사업이 특정 전문직이 많이 필요한 사업이었어
물론 기존 사업과는 연관1도 없으니 다른 사업부 갈 수도 없고ㅠ)
우리회사 대기업인데도 저러네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