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 미만 중소인데 청소 막내들이 하거든 근데 그 중에 개발쪽에서 나오는 종이 쓰레기들 (개무거움) 도 버려야하는데 이건 같이 하던 분이 개발실 직원(남자)이라 그 분이 분리수거랑 종이 쓰레기들 가지고 나가면 같이 가서 분리수거하거나 난 청소기만 했었어
근데 이번에 그 분 나가면 내가 혼자 청소해야할 거 같은데 다른 건 다 혼자해도 상관없는데 개발실 종이는 ㄹㅇ 혼자 못하겠음 개무거워 그건 그냥 개발실 부장보고 알아서 하게 둬도 되겠지? 저 분 나가면서 이제 나(사원)-개발실 부장 - 팀장 - 대표 이뿐임 ㅜㅜㅜ 부장이 청소할라나싶긴한데 걍 내둬도 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