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가서 하시라고요
월루토크 옆자리 상사 사무실에서 큰소리로 사적인 통화하는 거 듣기 싫어서 피신나옴
3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0 | 06.24 | 28,9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3,51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9,65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7,93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50082 | 월루토크 | 아직퇴근못했다 | 03:00 | 14 |
| 850081 | 월루토크 | 잠이 안온다 클났다 ㅆㅂ... 2 | 01:48 | 43 |
| 850080 | 월루토크 | 지각은 진짜 습관이야 1 | 01:41 | 55 |
| 850079 | 월루토크 | 30살 생신입 퇴사 고민 들어줄래 4 | 01:39 | 65 |
| 850078 | 월루토크 | 다이렉트로 지적 받는 게 낫지 않아? 1 | 00:48 | 64 |
| 850077 | 월루토크 | 홧김에 퇴사선언했는데 2 | 00:40 | 137 |
| 850076 | 월루토크 | 나는 입사할때 에이스 소리들었는데 몇달 후 일못인거 들통남 1 | 00:36 | 105 |
| 850075 | 취직/이직 | 이직처에서 직전회사 연봉확인할때 4 | 00:26 | 88 |
| 850074 | 월루토크 | 신입들?평가 동료들보다 상급자들 눈이 정확하다고봐? 23 | 00:15 | 202 |
| 850073 | 월루토크 | 퇴사 마음먹으니까 맘이 편해짐ㅎ 1 | 00:14 | 56 |
| 850072 | 월루토크 | 자기 할일 떠넘기면 2 | 06.25 | 87 |
| 850071 | 월루토크 | 왜 내 상사는 맨날 뫄뫄님은 머리가 좋으니까.. 블라블라 이러는걸까 4 | 06.25 | 120 |
| 850070 | 월루토크 | 직급자들이 일 안하고 나한테 넘어오는데 1 | 06.25 | 69 |
| 850069 | 월루토크 | 너네 상사 연봉 얼만지 궁금해? 볼 수 있음 볼거야? 4 | 06.25 | 161 |
| 850068 | 취직/이직 | 이직 안되는 덬들아 요즘 뭐해.....? 4 | 06.25 | 194 |
| 850067 | 월루토크 | 광고주들 2 | 06.25 | 68 |
| 850066 | 취직/이직 | 29살 무경력인데 어떤 직무 무슨 준비해봐야할까 | 06.25 | 96 |
| 850065 | 취직/이직 | 잡플래닛 보다보면 아무곳도 가고싶지않아짐 | 06.25 | 88 |
| 850064 | 월루토크 | 내일부터 월급받는만큼 일한다 아오 ㅗㅗ | 06.25 | 73 |
| 850063 | 월루토크 | 울팀 4명인데 2명이 육휴임.. 근데 사람 안뽑아줌 ㅜㅜ | 06.25 | 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