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전 직장에서 관리자직급 해봐서 무슨 의도인지는 알아
때론 자극도 필요하고 본보기가 필요하니
성과 나겠다 싶은 사람 밀어주고 기존 직원들한테 배울 거 배우고 신경 좀 쓰라고
하는 거 알겠는디
기존 직원들이 아직 어려서 그런지 내가 직급이 없어서 그런지
견제가 좀 있네. 허헣 비교 당하는 게 싫고 자리 없어지는 거 같으면
능력을 키우면 되거늘~ 퇴사허면 되거늘~~
난 더 열심히 하규 더 심해지면 윗직급 찾아가야겠댜
때론 자극도 필요하고 본보기가 필요하니
성과 나겠다 싶은 사람 밀어주고 기존 직원들한테 배울 거 배우고 신경 좀 쓰라고
하는 거 알겠는디
기존 직원들이 아직 어려서 그런지 내가 직급이 없어서 그런지
견제가 좀 있네. 허헣 비교 당하는 게 싫고 자리 없어지는 거 같으면
능력을 키우면 되거늘~ 퇴사허면 되거늘~~
난 더 열심히 하규 더 심해지면 윗직급 찾아가야겠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