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가 나 일방적으로 손절해서 (사유: 일 바쁘다고 하루 점심 같이 안 먹어줘서 구라 같지? 진짜임) 인사도 나만 하고 대화 아예 안 한 지 한 달 넘었는데 오늘 단둘이 출장 간다...ㅋㅋㅋㅋ
심지어 당장 2시간 후에 출장가야 되는데도 말 없길래 내가 먼저 저희 11시 반에 출발할까요 물어봤더니 몇 시까지 가야 되는데요? ㅇㅈㄹ해서 메일로 관련사항 와있으니까 확인해보시라고까지 알려줌... 내가 왜 회사에서 얘 삐친 것도 받아주고 메일 읽으라는 것까지 코칭해줘야 되냐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