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는 단순직 업무가 지금 월급이랑 비슷하거나 조금 더 준다면 할 의향 있음?
무명의 더쿠
|
13:24 |
조회 수 260
진짜 발전은 없을 그런 업무있자나.. 박스포장 이런거
딱 일 끝나고 집가면 업무걱정 없고 셔터 내릴수 있는..?
그냥 모든게 지금과 비슷한데 업무만 완전 단순한거라면 어떨거같음?
딱 일 끝나고 집가면 업무걱정 없고 셔터 내릴수 있는..?
그냥 모든게 지금과 비슷한데 업무만 완전 단순한거라면 어떨거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