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그런거지?
진짜 너무 재미없고 하기싫은데 어떡하냐
신입도 아니고 이제 8년차 다되감 ㅠㅠ
진짜 너무 재미없고 하기싫은데 어떡하냐
신입도 아니고 이제 8년차 다되감 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2 | 00:05 | 8,0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3,466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769 | 월루토크 | 2년반정도됐는데 다른분야로 이직가능할까? | 13:38 | 0 |
| 849768 | 월루토크 | 회사에서 럭키드로우 하는데 추천해 줄 물품 잇을까?ㅠㅠ 1 | 13:37 | 5 |
| 849767 | 월루토크 | 환승이직 시급ㅠㅠ | 13:37 | 3 |
| 849766 | 취직/이직 | 얘들아.. 퇴사/이직 사유로 상사가 욕해서라고 하면...안되겠지...? | 13:37 | 3 |
| 849765 | 월루토크 | 회사에서 동료끼리 표정 지적하는게 원래 흔해? 9 | 13:32 | 61 |
| 849764 | 월루토크 | 퍼즐 | 13:31 | 17 |
| 849763 | 취직/이직 | 자격증 따려는데 애견미용 vs 헤어미용 뭐가 좋을까..? 2 | 13:29 | 24 |
| 849762 | 월루토크 | 일할꺼 개많은데 회피성 딴짓중 ㅜ | 13:28 | 11 |
| 849761 | 월루토크 | 너네는 단순직 업무가 지금 월급이랑 비슷하거나 조금 더 준다면 할 의향 있음? 9 | 13:24 | 82 |
| 849760 | 월루토크 | 퍼즐 | 13:17 | 27 |
| 849759 | 월루토크 | 난 우리회사가 너무너무 좋다..... 11 | 13:13 | 245 |
| 849758 | 월루토크 | 퍼즐 | 13:08 | 26 |
| 849757 | 월루토크 | 이럴경우 대처법좀... 5 | 13:03 | 117 |
| 849756 | 취직/이직 | 40초반이면 워라벨 찾을때야 아님 아직 경력 쌓을때야 9 | 13:03 | 179 |
| 849755 | 월루토크 | 세무덬들 나 질문 하나만 2 | 13:01 | 47 |
| 849754 | 월루토크 | 상사때문에 죽을거같아서 그만두는건데 상사는 반대로 내업적을 좋게평가하고있었음 2 | 12:59 | 97 |
| 849753 | 월루토크 | 단거 먹어야 머리 회전이 좀 잘 되려나? 1 | 12:58 | 28 |
| 849752 | 월루토크 | 직속상사 구취 진짜 어떡하니... 2 | 12:57 | 109 |
| 849751 | 월루토크 | 쌩신입이 오히려 취업 잘되나? 나 6개월차 신입인데 1 | 12:53 | 105 |
| 849750 | 월루토크 | 스펙 빵빵한데 자꾸 떨어지는 거면 사무직으로 가려해서 그런건가 | 12:52 | 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