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D,E 회사 같이 큰 프로젝트 하는데
규모는 A>B>...E이고 우리 회사가 E임 - 곧 예산 줄어서 D.E 는 아마 나가게 될거 같음
오늘 회식하다가 A회사 이사님이 나 불렀는데
C 회사로 이직하는거 어떻냐고 함
일단 생각해보겠다고 했는데
C 회사랑은 얘기한거 1도 없어서 당황스러움 ㅋㅋㅋ C에서 안받아주면 어쩌려구
A,B,C,D,E 회사 같이 큰 프로젝트 하는데
규모는 A>B>...E이고 우리 회사가 E임 - 곧 예산 줄어서 D.E 는 아마 나가게 될거 같음
오늘 회식하다가 A회사 이사님이 나 불렀는데
C 회사로 이직하는거 어떻냐고 함
일단 생각해보겠다고 했는데
C 회사랑은 얘기한거 1도 없어서 당황스러움 ㅋㅋㅋ C에서 안받아주면 어쩌려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