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초부터 특정 거래처 발주가 없길래 내가 계속 왜 발주 없는지 물어볼까요 했는데도 됐다고 하지말라더니 지금 우리 빼고 지들끼리 직거래하는 거 발각돼서ㅠ지랄지랄하는데 나보고 왜 이상하다고 생각을 안해봤녜 아니 지가 물어보지말라해서 가만히 있었구만 시바 진짜 개때리고싶다
월루토크 지가 한 말 기억도 못하나봐 상사 개때리고싶다
3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