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한 상사가 우리 고객 데리고 나갔는데 자꾸 나한테 우리랑 그 고객사이에 나갔던 의견서를 달래
무명의 더쿠
|
15:09 |
조회 수 128
이미 본인은 퇴사했고 우리 의뢰인 뺴갔으면 우리한테 달라고 하면 안되는거 아닌가? 의뢰인한테 다 나갔던 의견서인데 의뢰인한테 달라고 해야하는거 아닌가... 친했던 사이고 같이 나가자는거 내가 거부했는데 이렇게 자꾸 뒤로 연락오는거 싫다 진짜
팀장님한테 말씀드려야 겠음... 상도가 없어 사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