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직원이 전화통화를 하거나 다른 사람하고 일 얘기를 시작하면
대놓고 이어폰 탁탁 거리면서(그.. 에어팟 탁하고 닫는거) 귀에 꽂고 시끄럽다고 꼽주는데
처음엔 내가 오바하나 했는데
진짜 하루에도 몇번이나 그 직원이 전화만 받으면 이어폰 꽂음
전화통화 시끄럽게 하는 사람도 아님
한번 신경쓰니까 그냥 너무.. 유치해서 미쳐버릴것 같아ㅠㅠㅠㅋㅋㅋㅋㅋ
정작 사적인통화는 A본인이 하는데
나이도 제일 많이먹은 사람이 왜저렇게 유치할까ㅠ
B직원이 전화통화를 하거나 다른 사람하고 일 얘기를 시작하면
대놓고 이어폰 탁탁 거리면서(그.. 에어팟 탁하고 닫는거) 귀에 꽂고 시끄럽다고 꼽주는데
처음엔 내가 오바하나 했는데
진짜 하루에도 몇번이나 그 직원이 전화만 받으면 이어폰 꽂음
전화통화 시끄럽게 하는 사람도 아님
한번 신경쓰니까 그냥 너무.. 유치해서 미쳐버릴것 같아ㅠㅠㅠㅋㅋㅋㅋㅋ
정작 사적인통화는 A본인이 하는데
나이도 제일 많이먹은 사람이 왜저렇게 유치할까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