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이직하고 싶은데 포트폴리오가 중요한 직군이라 준비할 기간이 필요해서 당장 이직할수없는상태야 근데 지금 회사가 월급이 몇달씩 계속 밀려서 희망이 안보여서 나가야할것 같은데 쌩퇴사해도될까 무섭다 ㅠㅜ
취직/이직 회사월급밀려서
12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환승이직하고 싶은데 포트폴리오가 중요한 직군이라 준비할 기간이 필요해서 당장 이직할수없는상태야 근데 지금 회사가 월급이 몇달씩 계속 밀려서 희망이 안보여서 나가야할것 같은데 쌩퇴사해도될까 무섭다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