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서 나한테 책임전가하는데,
사모님께서 중간 처리해주셔야 가능하다 했더니
나보고 찔러보래............니 마누라잖아요......
알겠다고 하고 말해보겠다고 했더니
자기가 하라고 했다고 하지말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시바
그러면서 나한테 책임전가하는데,
사모님께서 중간 처리해주셔야 가능하다 했더니
나보고 찔러보래............니 마누라잖아요......
알겠다고 하고 말해보겠다고 했더니
자기가 하라고 했다고 하지말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시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