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일한지는 7-8개월 근데 타팀이긴 해서 막 사수급은 아니고 그냥 이런저런 회사 얘기 들려준 분이라 얼마 해드릴지 고민돼 카페 금액권 드리려구
월루토크 퇴사하시는 타팀 상사분 선물 드리려는데 3만원 ? 5만원 ?
6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7 | 06.21 | 31,03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3,820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455 | 취직/이직 | 중견 최종합격은 보통 얼마나 걸릴까? | 11:18 | 1 |
| 849454 | 월루토크 | 스벅 카드 대신할게 뭐가 있을까.... | 11:18 | 0 |
| 849453 | 월루토크 | 중소 면접 반팔이어도 괜찮을까...? | 11:17 | 2 |
| 849452 | 월루토크 | 셈덬들중에 농특세 환급 충당 어케하는지 알아? | 11:16 | 3 |
| 849451 | 월루토크 | 보통 저 사람 일 잘한다 싶다고 느껴지는 포인트 뭐있어? 6 | 11:13 | 40 |
| 849450 | 월루토크 | 답글이 안달려서 청년미래적금말야 ㅠ 4 | 11:12 | 52 |
| 849449 | 월루토크 | 나 상사 얼마나 싫어하냐면 나한테 말걸면 안면근육 경련옴 1 | 11:12 | 17 |
| 849448 | 월루토크 | 원래 영업부는 잡일 타부서에 잘떠넘김? 1 | 11:11 | 13 |
| 849447 | 월루토크 | 존나 예민한 상사랑 일하는 사람들 있나 2 | 11:08 | 36 |
| 849446 | 월루토크 | 오피스불륜쉐키들 내차이용해서 주말에 조개구이먹으러가쟄ㅋ 2 | 11:07 | 58 |
| 849445 | 월루토크 | 워크샵 같은 단체활동 좋아하는 덬들 있어? | 11:06 | 13 |
| 849444 | 월루토크 | 바른자세로 앉는 덬들은 어떻게 앉아있는거임? 나 어제 충격 받아가지고 | 11:03 | 33 |
| 849443 | 월루토크 | ㅈ소 사무직은 안사라질거같음 7 | 11:02 | 140 |
| 849442 | 월루토크 | 등? 목? 사무실의자 쿠션 뭐써 | 10:58 | 10 |
| 849441 | 월루토크 | 요즘 핫한 탕비실 과자 추천해주라 3 | 10:58 | 34 |
| 849440 | 월루토크 | 퍼즐 | 10:56 | 28 |
| 849439 | 취직/이직 | 오퍼레터 원래 이렇게 걸리나? 3 | 10:53 | 63 |
| 849438 | 월루토크 | 타부서 놈들아 지들끼리 잡일 하기 싫으니깐 서로 떠넘기는거 개빡치네... | 10:48 | 16 |
| 849437 | 월루토크 | 업무시간에 남 임원실방가서 하늘사진찍는거 이해감? 2 | 10:48 | 47 |
| 849436 | 월루토크 | 반차썼는데 연차로 바꿀까 4 | 10:45 | 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