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생각없이 사람들 뭔일생기면 아 이럴땐 이랬는데 이러면된다~했는데 왤캐 경험담이 많냐고 그러는ㄷ ㅔ10년넘게 자취했고 몇년대병다니면서 오만데가 다 아팠어서 그런건데 앞으로라도 ㅈ조심하는게 나으려나
초반에는 그냥 경험이 많나보다 했는데 요새 누수겪어서 화재보험 일배책 얘기해주고 이러니깐 당사자는 진짜 고맙다고 밥사주시고 그랬는데 다른분들은 또 그런것까지 겪었냐고 이상하게 웃더니 아닌것같은데~ 이러셔서 종일 얼굴 빨개져서,,,,ㅠㅠ
아휴 뭐 그렇다고 그때 붙잡고 카메라앨범이랑 더쿠글(ㅋㅋㅋ)죄다 보여줄수도없고 괜히 별개 다 신경쓰여
하도 말없다니깐 그냥 경험한거 있을때 정도만 말하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