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취업이라 잘 모름...
중견기업이구 직원 수 1300명 정도 됨
인적성 보러 갔더니 24명이 왔더라구
근데 문제 난이도가 넘 쉬워서 그걸로 떨어트리려는 의도는 없어보였음
이제 1차 면접 앞두고 있고
2차면접까지 있음
공고에 몇명 뽑는지 정확히 말을 안 하더라
그럼 맞는 사람 없음 아예 안 뽑을 수도 있으려나
보통 몇명 안에 들어야 1차 통과하지??
중견기업이구 직원 수 1300명 정도 됨
인적성 보러 갔더니 24명이 왔더라구
근데 문제 난이도가 넘 쉬워서 그걸로 떨어트리려는 의도는 없어보였음
이제 1차 면접 앞두고 있고
2차면접까지 있음
공고에 몇명 뽑는지 정확히 말을 안 하더라
그럼 맞는 사람 없음 아예 안 뽑을 수도 있으려나
보통 몇명 안에 들어야 1차 통과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