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문 파일에 응시원서 이력서 자소서 양식이 적혀있는데 여기에 그대로 작성하면 되는건가? 글 작성하니까 띄어쓰기 간격이랑 글씨가 이상해져서 이렇게 하는게 아닌가 싶어서ㅠ 나 진짜 바보 같다..
취직/이직 공공기관 기간제 근로자 지원해보려고 하는데 서류 작성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어
4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공고문 파일에 응시원서 이력서 자소서 양식이 적혀있는데 여기에 그대로 작성하면 되는건가? 글 작성하니까 띄어쓰기 간격이랑 글씨가 이상해져서 이렇게 하는게 아닌가 싶어서ㅠ 나 진짜 바보 같다..